회원 랭킹

1
강지영팬
0 포인트
1
최강석
0 포인트
1
Ajaj
0 포인트
1
아어오안
0 포인트

 요즘같은 불장에도 재미를 못보는 패턴.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fiveou
댓글 11건 조회 205회 작성일 26-06-22 21:17

본문

가만히 있을수가 없음...



fb_img_01.gif fb_img_02.gif fb_img_03.gif fb_img_04.gif fb_img_05.gif fb_img_06.gif fb_img_07.gif fb_img_08.gif fb_img_09.gif fb_img_10.gif

댓글목록

profile_image

No.99 AaronJudge님의 댓글

No.99 AaronJudg… 작성일

아.. 사팔사팔…

profile_image

OcularImplants님의 댓글

OcularImplants 작성일

근데 전쟁 불확실성 때문에 쫄면 팔긴 팔았어야 했죠. 시드 대부분 박힌 상황에서 안 쫄기 쉽지 않음. 작년이 믿음으로 존버 가능한 해였고 올해는 럼프형 퀴즈 때문에 맞추기 어려운 해였습니다

profile_image

No.99 AaronJudge님의 댓글

No.99 AaronJudg… 작성일

변동성이 어마어마하긴 합니다 정말 레버리지도 아니고 지수에서 사이드카가 반년동안 수십번 걸리는게 도대체가 어우…..

profile_image

며칠입니다.님의 댓글

며칠입니다. 작성일

저네요 크크 하이닉스 90만원에 사서 100만원에 팔기

profile_image

일모도원님의 댓글

일모도원 작성일

저 정도 아주 양호합니다 꼽버스 때리는 진짜들을 보면 그냥 말이 안나옵니다 완전 정치병 말기인 사람처럼 그냥 무조건 자기가 맞다고 하면서 작년 후반기 부터 계속 대폭락 온다고 말하고 다님 요즘 연락이 안됨..

profile_image

일신님의 댓글

일신 작성일

저는 저희 아버님이...... 말만 하시면 다행이게요 돈을...... (이하 생략) ㅠㅠ

profile_image

엑세리온님의 댓글

엑세리온 작성일

하이닉스 80만원대에 팔아서 95만원에 팔기 반도체올인은 위험하니 이런 저런 테마주에 분산투자하기 => 반도체 빼고 다 마이너스ㅠ

profile_image

블레싱님의 댓글

블레싱 작성일

이게 시장만 집중할 수 있으면 그나마 나은데 밖에서 이란, 이스라엘이 쌍으로 난리치고 있어서 가만히 있기가 쉽지 않네요.

profile_image

Ashen One님의 댓글

Ashen One 작성일

제가 아는 주식 잘하는 분들도 수익률이 그렇게 높진 않습니다. 제 기준에선 장이야 어떻든 그건 당연하다고 생각하고요.

profile_image

Farce님의 댓글

Farce 작성일

벌었으면 승리자입니다. 잃는게 문제죠.

profile_image

복타르님의 댓글

복타르 작성일

대부분은 180에 팔고나서 본전 복구하고도 그 이상 오르는거에 배아파 하죠

유머 1페이지 게시글 목록 (2,314건)

전체 목록
유머 1페이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2314 USDT티비 114 22:31
2313 USDT티비 196 22:31
2312 USDT티비 132 22:31
2311 USDT티비 125 22:14
2310 USDT티비 150 21:56
2309 USDT티비 175 21:56
2308 USDT티비 115 21:56
2307 USDT티비 204 21:31
2306 USDT티비 160 21:18
2305 USDT티비 185 21:18
열람중 fiveou 206 21:17
2303 USDT티비 196 20:56
2302 USDT티비 189 20:56
2301 fiveou 200 20:55
2300 USDT티비 191 2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