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살까지 1억 모으는게 당연한게 아니냐는 여성.jpg
페이지 정보

본문


누군가 인스티즈에 어그로를 끌려고
30살 1억이라는 게시글을 작성함
댓글의 368개 달렸고
찬반 의견이 꽤 나옴

자취 안한다, 25살에 취업했다
학자금 대출 없다, 물욕 없다
월급 300을 받는다고 가정하고
5년 안 쉬고 일했다면
충분히 가능하다

비교하지마라
사람마다 인생이란 다 다르다

25살부터 일하면 1억 충분히 가능한거 아님?
했다가 욕 먹은 작성자

집에 아무 문제 없고 자취 안한다면
충분히 가능하다

여초라서 긁히는 사람이 꽤 많나봐?
나머지 댓글은 요약으로 적어둠
1. 여성의 경우 문과 출신이 많다
월급도 작은데 불가능하다
2. 자취하면 불가능하다
3. 늦게 대학간 케이스는 어쩔거임?
4. 단순하게 보면 맞는 말인데 왜 여자들이 발작함?
5. 남자는 군대로 어렵다, 하지만 여자라면 충분히 가능하다
6. 여초에 무직, 쉬었음, 백수들 많아서 발작한다
현실적으로 가능한 수치다
7. 사회성 없는 찐따 화법이다 세상이 너 중심이냐?
8. 인생 업적이 1억이냐? 어그로 끌지마라 짜증난다
9. 자괴감 든다 현타온다 글 내려라 화난다
등등
- 이전글26살 예비 아빠의 지게차 죽음 사연 26.06.23
- 다음글40세 철벽 보지 26.06.23
댓글목록

킹크랩너무비싸님의 댓글
킹크랩너무비싸 작성일조건을 이것저것 붙이는 거부터가 당연한 일이 아니란 거지 골빈년이구만

듀플로님의 댓글
듀플로 작성일여자가 30에 1억 모으는게 당연하지군대도 안 갔고부모님 기둥뿌리 뽑아갈꺼 아니고결혼 자금 하려면 그 정도는 모아야 하지 않나

하나둘셋넷다섯여섯일곱님의 댓글
하나둘셋넷다섯여섯일곱 작성일여초커뮤는... 여자 백수 쉼터인데 거기 가서 저런 말 하면 안 되지

군주님의 댓글
군주 작성일근데 남자 결혼비용은 왜

SMC6gate님의 댓글
SMC6gate 작성일저소리를 블라인드에서 해도 시원찮을마당에백수쉼터에서 하면 어떡함?

교육기부님의 댓글
교육기부 작성일댓글 옆에 자산 띄워줘야 된다니까. 남자고 여자고 서른살 딱 됐는데 통장에 1억 있을 사람이 몇이나 된다고 ㅋㅋㅋㅋㅋㅋ 평소에 그렇게나 쉬었음에 대해서 온갖 변명해놓고 일은 안하는데 돈은 모았음? 씨발 진짜 커뮤니티에 병신새끼들 한그득이네

번만지면싼다님의 댓글
번만지면싼다 작성일뭐 칼취업하면 틀린 말은 아닌데 취업시장 얼어붙은지 오래되가지고대부분은 1~2년은 취준 기간 갖는게 평균 아니였나?커리어 고려안하고 그냥 200 주는 곳 들어가는거야 쉽지만 그렇게 하는 사람들이 얼마나 있겠음
유머 1페이지 게시글 목록 (2,427건)
전체 목록|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 | 날짜 |
|---|---|---|---|---|
| 2427 | USDT티비 | 186 | 16:01 | |
| 2426 | fiveou | 169 | 16:01 | |
| 2425 | USDT티비 | 112 | 15:42 | |
| 2424 | USDT티비 | 178 | 15:42 | |
| 2423 | USDT티비 | 186 | 15:42 | |
| 2422 | USDT티비 | 124 | 15:14 | |
| 2421 | USDT티비 | 117 | 15:14 | |
| 2420 | USDT티비 | 119 | 15:14 | |
| 2419 | USDT티비 | 106 | 14:54 | |
| 2418 | USDT티비 | 131 | 14:54 | |
| 2417 | USDT티비 | 153 | 14:54 | |
| 2416 | USDT티비 | 192 | 14:38 | |
| 2415 | USDT티비 | 159 | 14:38 | |
| 2414 | USDT티비 | 131 | 14:13 | |
| 2413 | USDT티비 | 128 | 13:54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