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랭킹

1
강지영팬
0 포인트
1
최강석
0 포인트
1
Ajaj
0 포인트
1
아어오안
0 포인트

[긴급] 대기업 성과급잔치 제동…이사회·주총결의 의무화 검토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USDT티비
댓글 12건 조회 118회 작성일 26-06-24 19:03

본문

20260624_190351_1038f3f6c392.jpg

https://www.yna.co.kr/view/AKR20260624131800003?input=tw

삼성과 하이닉스 난리가 날 예정




fb_img_01.gif fb_img_02.gif fb_img_03.gif fb_img_04.gif fb_img_05.gif fb_img_06.gif fb_img_07.gif fb_img_08.gif fb_img_09.gif fb_img_10.gif

댓글목록

profile_image

놀고먹고싶다아님의 댓글

놀고먹고싶다아 작성일

이미 주기로한건 못뺏을텐데 삼하가 난리난게아니라 아직 협상안된 회사들이 난리나는거지

profile_image

부드러운공기님의 댓글

부드러운공기 작성일

이미 준걸 못뺏는거고 협상은 엎을수 있음

profile_image

이봐요팍씨님의 댓글

이봐요팍씨 작성일

그러면 이제 노조가 주총가서 시위하는거지 ㅋㅋㅋ

profile_image

헬조선반도님의 댓글

헬조선반도 작성일

자사주를 사서 주주가 되겠구만!

profile_image

여름엔제습기님의 댓글

여름엔제습기 작성일

상법개정(이사충실의무) vs 노봉법과연 승자는~

profile_image

nesy님의 댓글

nesy 작성일

난리도 아니야~

profile_image

핫도그떡볶이님의 댓글

핫도그떡볶이 작성일

근데 이건 맞지 회사의 주인이 주주인데 주주동의 없이 그렇게 운영하는게 맞아?

profile_image

에리스님의 댓글

에리스 작성일

지금까지 임원 성과금은 그렇게 잘만 해왔으니까그래서 지금까지 노조가 물고 늘어진게 니네는 스스로 성과금 잔치 했으면서 우리한테는 왜 그럼? 이랬잖아지금까지 가만히 있다가 노동자가 돈 받는다니까 주주의 권리에 눈뜬게 웃긴거지

profile_image

불닭찜탕님의 댓글

불닭찜탕 작성일

영업이익률하고 금액이 크면 파업 할만 하지 ㅋㅋㅋㅋ

profile_image

포모사넘버원님의 댓글

포모사넘버원 작성일

우리회사는 이익은 전부 지주로몰아서 충당금쌓고해서 성과 가뜩이나 안주는데 또 처막으려고하네 씨발 진짜ㅋㅋㅋㅋ 인당 생산성이 영업 이익으로치면 지금 8억정되되는데도 돈을 못받아? 우리도 사이클 산업인데 전문직만 꿀빨다가 왜우린안된다는거야. 씨벌 은행 증권 자산운용 전부 성과타갈때 악마화하더니 그래 다 악마화해라 걍

profile_image

스크래치헬멧님의 댓글

스크래치헬멧 작성일

근데 사기업 성과급에 정부가 관여할수 있는거였어?엔비디아 스톡옵션 받은 직원들은 코미디로 보겠네

유머 1페이지 게시글 목록 (2,644건)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