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랭킹

1
강지영팬
0 포인트
1
최강석
0 포인트
1
Ajaj
0 포인트
1
아어오안
0 포인트

근데 진지하게 남아공전 재경기 해야하는거 아님??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USDT티비
댓글 1건 조회 291회 작성일 26-06-26 00:15

본문

20260626_001527_bfa0733f6b24.png

축구경기하는데 왜 축구공말고 남아공도 있는거임?


공 2개는 ㄹㅇ 부정경기 아니냐;;;; 이거는 ㄹㅇ 재경기감인데::::

심지어 '남아'공만 있음 '여아'공은 어디간거임??

요즘시대에 이렇게 노골적으로 나오면 위험한데

피파는 진지하게 재경기를 검토해봐야할듯....




fb_img_01.gif fb_img_02.gif fb_img_03.gif fb_img_04.gif fb_img_05.gif fb_img_06.gif fb_img_07.gif fb_img_08.gif fb_img_09.gif fb_img_10.gif

댓글목록

profile_image

검은사막님의 댓글

검은사막 작성일

여아자전도 해야지

유머 25페이지 게시글 목록 (3,154건)

전체 목록
유머 25페이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2794 USDT티비 311 06-26
2793
천근추 댓글2
USDT티비 363 06-26
2792
댓글4
USDT티비 317 06-26
2791 USDT티비 349 06-26
2790 USDT티비 322 06-26
2789 USDT티비 332 06-26
2788 USDT티비 287 06-26
2787 USDT티비 354 06-26
2786 USDT티비 359 06-26
2785 USDT티비 310 06-26
2784
댓글6
USDT티비 341 06-26
2783 USDT티비 379 06-26
2782 트로피 302 06-26
2781 USDT티비 338 06-26
2780 USDT티비 347 0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