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랭킹

1
강지영팬
0 포인트
1
최강석
0 포인트
1
Ajaj
0 포인트
1
아어오안
0 포인트

철근콘크리트 필로티 구조물의 위엄....mp4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USDT티비
댓글 9건 조회 115회 작성일 26-06-28 20:27

본문

이번 베네수엘라 대지진에서 무너지지 않고 벼텨낸 필로티 구조물

20260628_202706_0f1f32fdfec8.jpg

20260628_202706_c8484ea28381.jpg

20260628_202706_26c1cfa0b93d.jpg

20260628_202706_e6bf778b3e0c.jpg

20260628_202706_bda153af7250.jpg

20260628_202706_388895ebc632.jpg

약 10년 전 한국의 포항 지진에서도 무너지지 않고 벼텨낸 철근콘크리트 필로티 구조물 (띠철근이 부족한 부실시공이였지만, 저렇게라도 벼텨낸 것...)

벽식 구조 대비 자리도 덜 차지해서 주차공간도 왕창 만들 수 있는데다 튼튼한 필로티 구조




fb_img_01.gif fb_img_02.gif fb_img_03.gif fb_img_04.gif fb_img_05.gif fb_img_06.gif fb_img_07.gif fb_img_08.gif fb_img_09.gif fb_img_10.gif

댓글목록

profile_image

작성자존슨님의 댓글

작성자존슨 작성일

이제 철근 빼먹었으니까 잘 무너질듯

profile_image

Doro님의 댓글

Doro 작성일

이후에는 건물 허물어야 하나

profile_image

環境安全이經營의第1原則님의 댓글

環境安全이經營의第1原則 작성일

더 웃긴건 한국 빌라 대다수가 1층만 기둥이고 2층부터 벽식인 가라 필로티라 ㅈㄴ 연약한데도 저렇게 버틴다는거임 ㅋㅋㅋ제대로 시공하면 강진와도 버팀

profile_image

트위스비님의 댓글

트위스비 작성일

그냥 철근콘크리트가 킹왕짱인거 아니야?

profile_image

선생님의마음씨님의 댓글

선생님의마음씨 작성일

팩트)다

profile_image

날이님의 댓글

날이 작성일

그 철근 콘크리트를 어떻게 써먹을지에 대한거니깐

profile_image

에궁님님의 댓글

에궁님 작성일

하수 = 필로티 구조가 대단하구나!고수 = 그럼 이제 필로티는 철근을 더 빼먹겠구나!

profile_image

집중님의 댓글

집중 작성일

고수가 아니라 씨발럼들이잖아

profile_image

단톡경보기님의 댓글

단톡경보기 작성일

근데 저렇게 기운 건물은 고칠수는 없음? 무조건 전체 철거 후 재시공?

유머 1페이지 게시글 목록 (3,198건)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