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분 반'이라는 말 어떻게 생각해?
페이지 정보

본문
1분이면 그냥 1분이라 했겠지 저건 2분30초같...ㅇㅇ
한시간반이 1시간 30분인거처럼
댓 추가
26. 무명의 더쿠 2026-05-11 07:04:31영상 알티는 대개 분초단위로 체크하기때문에 한시간 넘어도 60+@분으로 말해 이 업계에서 몆분 반이란 표현이 낯선건 아님 64. 무명의 더쿠 2026-05-11 15:29:28
2분30초지 당연 냉부에서 자주 씀 이분반! 삼분반 남았습니다 일케
91. 무명의 더쿠 2026-05-11 15:35:28
영상업계에서 일한 경험이 있어서 당연하게 2분 30초라고 생각하긴 했지만... 잘 모르는 덬들은 알쏭달쏭해할 수 있을 것 같긴 하다
근데 1분대였음 1분이라고 했을 것 ... ㅜ ㅜ
영상 듀레이션(길이) 이야기할 때 n분 반 이라는 표현 꽤 많이 씀!!
영상 방송업계쪽에선 쓰는 표현인가봄~~- 이전글혐주의) 엔진에 사람 빨려들어간 미국 항공사 26.05.12
- 다음글혼자 잘 노는 사람 특징이라는데... 26.05.1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자유게시판 1페이지 게시글 목록 (3,068건)
전체 목록|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 | 날짜 |
|---|---|---|---|---|
| 3068 | pkg | 201 | 06-27 | |
| 3067 | pkg | 167 | 06-27 | |
| 3066 | pkg | 182 | 06-27 | |
| 3065 | pkg | 191 | 06-27 | |
| 3064 | pkg | 167 | 06-27 | |
| 3063 | pkg | 184 | 06-27 | |
| 3062 | pkg | 246 | 06-27 | |
| 3061 | pkg | 243 | 06-27 | |
| 3060 | pkg | 235 | 06-27 | |
| 3059 | pkg | 244 | 06-27 | |
| 3058 | pkg | 225 | 06-27 | |
| 3057 | pkg | 159 | 06-27 | |
| 3056 | pkg | 196 | 06-27 | |
| 3055 | pkg | 252 | 06-27 | |
| 3054 | pkg | 267 | 06-27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