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랭킹

1
강지영팬
0 포인트
1
최강석
0 포인트
1
Ajaj
0 포인트
1
아어오안
0 포인트

40도 더위에도 개인 주택의 에어컨을 제거 중인 영국.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USDT티비
댓글 8건 조회 302회 작성일 26-06-27 13:29

본문

20260627_132906_085a2459b596.png

https://www.telegraph.co.uk/money/consumer-affairs/air-conditioning-torn-from-homes-under-net-zero-clampdown/

영국은 이산화탄소 순배출량을 줄이기 위한 넷 제로 정책에 따라,

에어컨 설치에 엄격한 제한을 두고 있다.

창문 열기나 선풍기 사용 등 다른 냉방 수단 사용이 불가능한 걸

입증한 경우에만 에어컨 설치가 허용되는 건축 규정도 있다.

그러다 보니 불법으로 설치된 에어컨이 적발되면

즉시 제거 명령이 떨어진다.

현재 영국 주택의 에어컨 설치 비율은 대략 3%로 추정된다.




fb_img_01.gif fb_img_02.gif fb_img_03.gif fb_img_04.gif fb_img_05.gif fb_img_06.gif fb_img_07.gif fb_img_08.gif fb_img_09.gif fb_img_10.gif

댓글목록

profile_image

USDT티비눈팅러님의 댓글

USDT티비눈팅러 작성일

그래 그게 맞아 환경중요하지 자국민이 더위에 죽어나가는거 보다 환경이 중요하지 그럼 그럼

profile_image

욕정컴미님의 댓글

욕정컴미 작성일

솔직히 의료, 산업 현장, 노약자거주지 뺴고는 좀 제한해도 되지않을까 싶지만 이미 늦었지

profile_image

부두술사님의 댓글

부두술사 작성일

어디 워킹클래스가 에어컨을 쓸려구!!

profile_image

창섭님의 댓글

창섭 작성일

높으신 분들은 추울듯 ㅋㅋ

profile_image

부두술사님의 댓글

부두술사 작성일

미들-어퍼 클래스들은 에어컨 18도로 맞추고선, 춥다고 집안에서 롱패딩 입고 생활중

profile_image

너구리순한맛님의 댓글

너구리순한맛 작성일

아직 살만한가보네

profile_image

Doro님의 댓글

Doro 작성일

ㅋㅋㅋㅋㅋㅋ많이 하라고 해라. 우리만 잘 쓰면 됨 ㅋㅋ

profile_image

ss18님의 댓글

ss18 작성일

그래 식민지 등골뽑아서 배불린 유럽놈들 계속 그렇게 가오부려라 대신 에어컨은 우리가 켤게

유머 16페이지 게시글 목록 (3,207건)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