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먹을 때 가끔 존재하는 스타일
페이지 정보

본문
- 이전글mbc 뉴스보고 빵터진 일본인 26.06.28
- 다음글if엔딩 - 영애가 추방을 받아들인다면 manhwa 26.06.28
댓글목록

이것도너프해보시지님의 댓글
이것도너프해보시지 작성일씨!!!발!!!!새!!!!끼!!!!놈!!!!아!!!!!

순하니님의 댓글
순하니 작성일그렇게 먹을거면 퍽퍽살이나 먹어라

음메음메송아지님의 댓글
음메음메송아지 작성일콜레스테롤 때문에 계란 노른자 버리고 흰자만 처먹는 놈 생각나네.

착한말만해요님의 댓글
착한말만해요 작성일평생 치킨너겟만 처먹으쇼

희망과용기님의 댓글
희망과용기 작성일저놈을 매우 쳐라~!!!!

고칼로리식단님의 댓글
고칼로리식단 작성일근데 진짜 진심 저지랄하는 새끼 만나면 극혐임.밖으로 표현은 안한다만 그인간하고 다시는 밥 같이 안먹음.꼭 저런놈들이치킨 제일큰 살덩이 부분만 베어물고 나머진 발라먹기 귀찮다고 버리고피자는 치즈 있는곳은 다 먹고 빵은 맛없다면서 이빨자국 다있는 그대로 버리고생선은 젓가락으로 다 헤집어두고는 정가운데 살덩이만 혼자파먹고LA갈비 먹는데 살만 따로 잘라서 혼자 다처먹고 갈비부위 양념만 빨아먹고 그대로 버림. 아무리 개인주의가 당연해진 세상이라지만식사예절까지 판타지로 교육받은 새끼들은 인정할 수 없음.
유머 1페이지 게시글 목록 (3,207건)
전체 목록|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 | 날짜 |
|---|---|---|---|---|
| 3207 | USDT티비 | 182 | 23:08 | |
| 3206 | fiveou | 184 | 23:08 | |
| 3205 | USDT티비 | 152 | 22:52 | |
| 3204 | USDT티비 | 119 | 22:52 | |
| 3203 | USDT티비 | 156 | 22:38 | |
| 열람중 | USDT티비 | 196 | 22:09 | |
| 3201 | USDT티비 | 197 | 22:08 | |
| 3200 | USDT티비 | 125 | 22:08 | |
| 3199 | fiveou | 120 | 22:07 | |
| 3198 | USDT티비 | 162 | 21:33 | |
| 3197 | USDT티비 | 153 | 21:33 | |
| 3196 | fiveou | 166 | 21:30 | |
| 3195 | USDT티비 | 192 | 21:19 | |
| 3194 | USDT티비 | 190 | 21:03 | |
| 3193 | USDT티비 | 129 | 21:03 |












